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보라카이 액티비티 호핑투어 추천 '캐리비안호핑'

by geeb: 2020. 1. 31.

안녕하세요  :)

보라카이 여행 중, 재미있었던 호핑투어를 추천드리려고 해요

우선 이 호핑투어에 대한 장점과 단점을 말씀드리자면,


장점
- 한국스텝이 있어서 의사소통에 편리하다
- 현지스텝 포토그래퍼가 있어서 사진을 계속 찍어준다
- 배가 튼튼하고, 깨끗함
- 이동하는 동안 신나는 노래를 틀어준다
-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만큼 체계적이다

단점
- 스노쿨링 하는 동안 물고기를 많이 못봤다 ㅜㅜ

개인적으로는 단점보다, 장점이 많았던 호핑투어입니다.


항상 휴양지 여행을 가면 빠지지않고 꼭 하는 호핑투어 입니다.


저는 오전 호핑투어를 선택하여서, 9시30분에 디몰 맥도날드에서 집합했습니다.

숙소에서 디몰로 이동중에 할라망고가 있더라구요, 정말 맛있어요 망고 아이스크림!

다 같이 모여서, 툭툭이를 타고 배가 있는 장소로 이동합니다! (5분도 안탔던 것 같아요)

*툭툭이는 너무 흙먼지가 날려요 (마스크나, 수건으로 꼭 호흡기를 보호하세요)

이렇게 호핑투어 배들이 많더라구요~ 그 중에 제일 크고 멋있었던 캐리비안호핑 방카!

한국 스텝분이, 배로 이동하기 전에 투어하시는 그룹별로 해변에서 사진도 찍어주세요~ㅋㅋ 다 찍고 나면 배로 이동!

이 정도의 깊이로 걸어서 들어가야해요~ 보라카이 바다는 따뜻해서 좋아요

가방을 챙기셨다면 이렇게 머리 위로 올려서 들어가야해요!

캐리비안호핑 방카입니다! 50명이나 탈 수 있을 정도로 크고 튼튼해 보였어요~~

배 양 옆에는 대형 그물망이 있어서 휴식을 하거나, 인생사진까지 찍을 수 있게 되어있더라구요!

조금 더 멀리서 찍었어야 하는데 ^^ ㅎㅎ

캐리비안호핑을 선택한 이유는, 우선 진행하시는 분이 한국사람이 있어서 좋았고 젊은 느낌이더라구요

배도 튼튼해보이기도 하고요! 저도 호핑투어를 신청하기 전에 많은 자료들을 보고 진행한건데,

후기들 중에는 음악이 너무 커서 시끄럽다라는 평도 많아서 걱정했는데, 전혀요!

한국에서 힙한 노래들을 틀어 주시기도 하고, 연령대가 조금 있는 (?) 노래도 틀어주셨어요

저는 지코노래를 틀어주셔서 너무 신났습니다 ㅋㅋ


내부도 깨끗하고, 이렇게 그룹별로 앉을 수 있게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요!

그리고 현지 포토그래퍼들도 계셔서, 계속 사진 촬영을 해주시더라구요 (투어가 끝나고 카페에 업로드됩니다)

구명조끼 입는 방법, 스노쿨링 장비 등등 주의사항을 자세히 설명해주셨어요 ㅋㅋ

오전 호핑이라서 2번의 스노쿨링을 했어요~~

어찌나 물이 맑던지, 생각보다 물고기는 많이 없었지만 계속 둥둥 떠다녔어요 ㅋㅋ

그리고 배에서 다이빙도 할 수 있더라구요!

다이빙을 할때에는, 구명조끼를 벗고 했던 것 같아요! 동영상을 캡쳐해서 올린 사진이라 조금 화질이 깨지네용~ㅋㅋ

1차 스노쿨링이 끝나면 컵라면도 주시고, 음료나 맥주를 제공해주십니다

물놀이 하고 난 후에 라면은 정말로 맛있어요 ㅠ ㅠ 최고!

에메랄드 물과 푸른 하늘이 너무 예뻤어요~

얕은 곳에서 부터, 조금 깊은 곳 까지 어린이들도 함께 할 수 있구요 !

스텝분들이 계속 지켜봐주시니까 안전 했어요~

투어가 다 끝나고, 돌아와서 점심 식사를 했습니다. 물놀이를 많이해서 출출했는데

사진을 다 못찍었어요 음식이 너~~무 많이 나왔는데 허겁지겁 먹었나봐요!

과일도 주시고~ 씨푸드 음식점이였는데 맛나더라구요~ㅋㅋ

보라카이 호핑투어 캐리비안호핑 추천해요!

투어에 불포함 사항은 꼭 체크 하셔야 해요~~ 매너팁 1인당 100페소와 수영복/ 보험 등등!
보모 서비스도 있다고 하는데 문의해보셔야 할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