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암막 쉬폰 커텐 추천과 원단 종류가 많은 '안양커텐나라'

by geeb: 2020. 1. 28.

안녕하세요 :)

신혼집을 꾸미기 위해 제일 먼저 커텐을 검색해보던 도중, 블로그 후기가 좋아서

딱 한곳만 알아보고 진행했다! 내가 원하는 디자인은 명확해서 커텐집을 방문하려고

전화를 드렸는데 어차피 다시 집으로 방문해서 사이즈를 측정하셔야한다고 해서

매장으로 안가고 사장님이 직접 방문을 해주셨어요~ 이것저것 해야 할 것이 많았는데 방문상담 너무 좋았어요!

제가 원하는 디자인은 딱 하늘하늘한 쉬폰에+암막커텐으로 2중커텐이였어요

샘플북을 이것저것 많이 챙겨와주셔서, 고르기도 수월했습니다.

벨벳소재는 일단 사계절용보다는 겨울느낌이나서 패스

저는 무난하면서도 밝은 베이지/아이보리톤을 원했어요~ 밝은 느낌, 따뜻한 느낌의 집을 원했기 떄문에요!

고급스러워 보이긴 했는데, 펄도 원하는 재질이 아니라서 패스!

도스라는 재질은 조금 특이하면서도, 무난해서 괜찮았습니다.

노블의 베이지는 맘에들어서, 다른거랑 고민이 많이 됐었어요

새라 아이보리도 많이하는 커텐이라고 하셨는데 이것도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결론적으로 제가 선택한 재질은 콤보! 노블, 새라, 콤보 3가지 중에 고민했었는데 저는 컬러를 위주로 더 고민을 하고 선택했어요. 아이보리여도 오트밀 컬러 비슷해서 더 좋았습니다

작은방 하나는 원목블라인드로 결정! 홈카페처럼 만들예정이라 블라인드가 이쁠것같아요! ㅎㅎ
내추럴원목이 참 맘에 들어서, K3로 선택! 자연스러운 원목 느낌이 나는 컬러여서 좋았어요 이쁘더라구요~~

상담을 받고, 주말에 진행! 1시간~1시간반? 정도 걸려서 작업을 해주셨고, 거실커텐은 하늘하늘하니 너무너무너무예뻤습니다
주름도 너무 이쁘게 잡아주시고! 확실히 직접 사이즈를 측정하고, 맞춤제작커텐이라 그런지 더 이쁘게 해주신것같아요
쉬폰은 완전 화이트컬러가 아닌 화이트에서 살짝 미색이 섞인 컬러로 진행했어요

안방은, 창문이 반 밖에 없는데 후에 이사를 할 생각으로 끝까지 제작했어요!
그래서 더 이쁜것 같아요~~ ! 애매하게 창문쪽만 하는거보다는 훨씬~!

홈카페를 만들 예정인 방은 원목 블라인드! 내추럴원목! 완전 만족~~
이 커텐은 햇빛이 들어올 때, 더욱 이쁜거 아시죠?

다른 방 두개는 트리플?! 이였나.. 블라인드 형식인 커텐으로 결정! (가격대비 저렴한걸로 선택)

원래 인터넷으로 사서, 직접 달면 훨씬 비용적으로 절약이되니까 그렇게 하려했는데

그것보단 맞춤으로 한걸 잘했다 생각헤요~~ 제가 커텐을 제작 한 곳은 우선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셨고,

원하는 디자인에 딱 맞춰서 더 이쁘게 해주셨고, 경력이 많으셔서 그런지 보시고 딱 이쁜걸로 추천도 해주셨어요!

색상과 다양한재질로 선택의 폭이 넓었구요~ 방문상담도 친절하게 이야기해주시고, 커텐마다 장점 설명해주시고!

젤 중요한 퀄리티가 최고였던것 같아요^^ 추천추천~~~~~ 혼자 엄청나게 검색해서 찾은곳입니다.

커텐도 너무 이쁘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해서 블로그에 끄적끄적 ㅎㅎㅎㅎㅎㅎ

(가격문의는 재질마다, 사이즈마다 다 다르니 직접 문의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