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보라카이 호텔 추천 '헤난팜비치' 후기와 헤난 계열 종류와 위치

by geeb: 2020. 1. 21.

안녕하세요 :)

너무 가고 싶었던 보라카이! 보라카이 섬까지 들어가기는 조금 힘이 들더라구요~ 하지만 도착했을 때의 보라카이는 환상이였어요

왜 사람들이 보라카이를 천국이라 부르는지 알 것 같더라구요!

제가 묵었던 헤난팜비치의 장점과 단점 그리고 보라카이에 있는 6개의 헤난계열 호텔의 위치와 특징을 간단하게 리뷰 해보려고 해요~


보라카이 헤난 팜비치 장점

- 새로 지은 건물이라 깨끗함
- 체크인 시, 시원한 음료수를 줌 ( 맛있어요 ㅎㅎ)
- 객실이 깨끗하고 쾌적함
- 화이트비치가 바로 앞에 있음
- 인피니트 풀이 이쁘고, 수영장 분위기도 좋음
- 전압 220V , 한국과 동일
- 리조트 안에 흡연 구역이 따로 있음
- 조식 음식이 다양하고, 조식을 먹으면서 화이트비치를 감상 할 수 있음
- 수영장 이용 시, 비치타올 교환 해 줌 (체크인 시, 비치타올 교환 카드를 줍니다)
- 화이트비치에 나갔을 떄, 호텔 직원들이 돗자리를 펴 줌 (간단한 짐을 놓고 바다에서 놀기 좋아요)
- 근처에 맛집이 꽤 있음

보라카이 헤난 팜비치 단점

- 처음에 툭툭이를 타고 호텔로 들어가는 입구가 비포장 도로라서 조금 불편했음
(체크인 후, 화이트 비치 쪽으로 걸어다니는 것을 추천)
- 디몰과 거리가 조금 있음 (많이 멀지는 않아서, 걸어다녀도 괜찮을 정도) / 스테이션2 위치



보라카이 헤난 계열 리조트 종류와 특징 & 위치

- 헤난 팜 비치 리조트 Henann Palm Beach Resort
(스테이션 2 / 디몰까지 도보로 10분 / 수영장 총 3개 / 메인로드는 걸어서 5분 /
레스토랑은 크고, 뷰가 좋음 / 인피니티풀 / 화이트 비치 바로 앞 / 가장 최근에 지어진 곳)

- 헤난 크리스탈 샌즈 리조트 Henann Crystal Sands Resort
( 스테이션 2 / 디몰까지 도보로 2분 / 수영장 총 3개 (루프탑 수영장) / 메인로드 바로 앞 / 선 )

- 헤난 프라임 비치 리조트 Henann Prime Beach Resort
( 스테이션 1 / 조용하고 여유로움 / 디몰까지 도보로 15분 / 화이트 비치 바로 앞 / 수영장 )

- 헤난 가든 리조트 Henann Garden Resor
( 스테이션2에서 도보 5분 / 디몰까지 도보로 7분 / 수영장 총 4개(헤난 계열 중 수영장이 가장 넓음 )

- 헤난 라군 리조트 Henann Lagoon Resor
( 스테이션2 뒤 메인 골목 안쪽 위치 / 화이트비치까지 도보로 7분 / 수영장 )

- 헤난 리젠시 리조트 Henann Regency Resort
( 스테이션 2 / 디몰까지 도보로 5분 / 수영장 총 3개 / 화이트 비치 바로 앞 )

* 헤난 계열 리조트 종류와 특징은 찾아보고 작성한거라 호텔 관련해서 조금 더 자세한 내용들을 원하시면 찾아보시길 바랄게요 :)
호텔 위치는 대략적으로 표로 본다면 디몰 기준으로 이 위치에 있을 것 같아요! (정확한 위치는 아니니 참고만 해주세요 )


이제 본격적으로 헤난 팜비치에 대한 리뷰를 해 보도록 할게요!

보라카이 섬으로 들어가기 위해서는, 공항에서 픽업샌딩을 하여 2시간 정도 이동하고

짧은 거리지만 배를 타고 섬으로 들어갔어요~ 배를 타고 내려서 툭툭이를 타고 숙소로 이동!
(픽업샌딩 예약을 할 때, 숙소까지 이동하는걸로 예약을 했던걸로 기억해요)

보라카이에는 총 6개의 헤난 계열 리조트가 있습니다.

저는 항상 여행갈때 열심히 아고다 어플로 찾아서 예약을 하는데, 헤난팜비치 호텔이 평이 좋더라구요~

그리고 호텔 정하기에 제일 중요한건 사람들의 후기라 생각해서 꼼꼼히 읽고 예약을 진행합니다!

헤난팜비치를 선택하게 된 이유는, 제일 최근에 지어졌다는 점과 수영장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그리고 조식도 맛있다는 평이 많았어요~ 물론 조식뷰도 최고라고 >.<

툭툭이를 같이 탔던 사람들의 호텔 중, 저희 호텔이 제일 먼저 도착했어요!

헤난팜비치는 스테이션2에 위치하고 있어요~

디몰과는 거리가 있긴하지만, 보라카이를 가보니 충분히 걸어 다닐 수 있는 곳이더라구요!

바다를 보면서 걷다보면, 금방 도착해요! 디몰과의 거리는 460m정도~

화이트 비치는 숙소 바로 앞으로 펼쳐져 있어요! (바로 앞)

호텔을 들어가면, 로비에서 바로 보이는 수영장이에요~ 야자수와 함께 어우러지는 수영장... 너무 이뻤어요

참, 호텔 보증금이 있으니 현금이나 신용카드는 꼭 챙기셔야해요!

수영장도 파랑파랑하니, 색감도 이쁘고!

수영장이 꽤 크더라구요~! 언제든 수영을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수영장 이용시간은 정해져있었는데, 까먹었네요! 저희가 아마 8시쯤에도 수영을 했으니 좀 늦었던 것 같아요~

이렇게 수영장이 연결이 되어있어요! 이런 수영장이 쭈욱 길게 2개가 있었습니다.

아가들이랑 함께 와도 정말로 좋을 것 같았어요~

그리고 2층에 위치한 인피니트풀 !!!

정말 최고입니다. 넓지는 않았지만, 이런 뷰...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되지않나요?

인피니트풀에서 바라 본 1층 수영장이에요~

저기 건물 뒤로 이런 수영장이 하나 더 있어요! 넓습니다^^

1층에는 다이렉트 풀 액세스 룸이 수영장이랑 연결되어 있는데, 애들이 있는 가족끼리 함께하면

더욱 더 좋을 것 같았어요~~~ 수영하고 바로 숙소로 들어가서 쉬고!

제가 묵었던 방은 프리미어 방입니다.

침대도 푹신했고, 깨끗했고, 에어컨도 빵빵했습니다.

보라카이는 너무 습하고 더웠는데 객실은 전혀 그러지 않았어요~

사실 보라카이 여행하는 동안에 화장을 하지 못했어요ㅠㅠ

나가면 더워서 땀이 많이 났어요~ 화장이 무너지더라구요 흑흑

객실은 침대가 2개 였지만, 저는 하나만 이용하였습니다!

이렇게 테라스로 나가면, 인피니트풀과 수영장이 보여요!

객실은 3층이였습니다!

해가 지고 있네요~ 호텔도 조명이 켜지고 있었어요!

ㅋㅋ너무 이뻐서 달려가면서 찍었나.. 사진이 흔들렸네요

수영장에서 즐길 수 있는 bar도 있어요!! 분위기 너무 좋아요~

완전 밤이 되어서 더욱 더 이쁜 수영장~

저도 하트 튜브를 챙겨 가서 놀았어요! 사진도 많이 찍구요 ㅎㅎ

저기 풀 액세스 룸은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수영장이 바로 앞!

다음 날 아침, 조식을 먹으러 일찍 일어났어요!

조식뷰에요~ 사진으로 보이는 자리가 생기면 좋았을 것 같지만

저는 그래도 비치 쪽에 자리를 배정 받았어요~

선착순으로 자리배정이 되는 부분 참고하세요~^^

한국인이 많이 가는 호텔인 만큼, 김밥도 있더라구요(?)

매콤하니 은근 맛있었어요 !

빵 종류도 많아서 이것저것 많이 먹었어요~ 해외여행가서 조식은 거의 먹어봤는데

종류가 다양했습니다! 조식 추천이요~^^

헤난팜비치의 솔직한 후기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깨끗하고 수영장이 최고였어요!!

보라카이 가신다면, 추천해요~ 커플끼리 가면 프리미어 룸도 충분했지만

아이가 있는 가족이나 가족여행이라면 풀 액세스룸을 선택해도 좋을 것 같아요 ^^

바로 앞에 펼쳐지는 화이트비치의 뷰! 인피니트풀의 뷰~

보라카이 여행은 공사중인 공항만 뺀다면,, 정말 최고! 추천드려요~~~~

여행다녀왔던 영상이에요 ㅎㅎ

https://youtu.be/uWAXf8HazG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