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여행 애월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협재해수욕장 펜션 '바다아리 펜션' 4층 바다뷰!

by geeb: 2020. 4. 19.

안녕하세요 :)

진~~짜 이쁜 제주도 협재해수욕장이 바로 앞에 있는 펜션 바다아리를 소개합니다! 저는 벌써 2번째 방문이이에요~ 요즘 코로나때문에 조심스럽지만.. 제주도 여행 하시는분들이 꽤 늘어나고 있는것 같아요!



제주아리 펜션 4층 바다전망 (기준2인 최대4인)이에요~~ 예전엔 2층인가 갔었는데 4층 방이 없었거든요ㅜㅜ 항상 인기가 많은 방인 것 같아요! 침실 유리창이 너무 커서 바다풍경 액자같아요.. 진짜 보고 깜짝놀랐어요 ㅋㅋ 너무 이뻐서.... 협재 비양도가 한눈에 보이는 펜션이에요~ 유리창이 큰 펜션을 항상 좋아하는데 협재 바다아리 펜션은 최고였어요~~



침실과 벽과 문을 하나 두고 바로 옆에는 이렇게 주방이 있어요~ 식탁에서도 바다가 바로 보여요.. 여기는 딱 제주여행해서 연박으로 머물면 정말 좋겠어요! 1박 2일은 너무 아쉬워요.. 3시 체크인에 11시 퇴실이라니ㅜㅜ 체크인해서 해지고 다음날 오전만 이 풍경을 볼 수 있으니 너무 아쉬워요.......



4명이서 친구끼리 제주 여행할때 머무르기에도 참 좋은 펜션같네요~ ㅋㅋ 바다아리 펜션은 사장님이 하나하나 신경쓴게 보여요~ 정말 깔끔하구요! 전자렌지도 있고 없을 건 없는 곳입니다^^ 그리고 너무 깔끔해요!



소품 하나하나 너무 이쁘지않나요? 바로 옆에는 협재 게스트하우스가 있는데, 1층엔 새벽까지 운영하는 호프?술집도 있네요 ㅎㅎ! 바다아리에 머물면서 한번은 가볼만한것같네요~ 저는 회센타에서 회를 포장해서 먹었어요! 티비도 커서 영화보기에도 좋았구요 ㅎㅎ 펜션은 너무 따수워서 딱 좋았어요~~



밤에 회를 포장하고 들어왔어요~ 펜션이 너무 좋아서 밖에서 먹는 것도 좋지만 숙소에서 먹는것도 참 좋네요 ㅎㅎ 밤에는 깜깜해서 아무것도 안보이지만, 문을 살짝 열어두면 파도소리가 나서 좋더라구요ㅜㅜ힐링힐링...



다음날 아침, 침대에서 누워서 찍은 사진이에요~ 바다 액자를 보는듯한 ㅠㅠ 구름이 쨍 했으면 얼마나 이뻤을까요~ 그래도 협재해수욕장은 바다가 에메랄드빛.. 환상입니다ㅋㅋ 바다아리 펜션 정말 좋아요! 4층은 인기가 많아서 미리미리 예약하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여름휴가때에는 해수욕장에서 놀고 바로 들어와도 될 만큼 바로 앞에 협재 해수욕장이 있어요! 여름에 물놀이하러 한번 더 오고 싶네요~ 제주여행에서는 한번 좋았던 곳은 또 오게 되는 것 같아요! 너무너무 추천드립니다!!!! 최고에요~~~~~^^ 또 가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