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도여행 애월 바다보이는 카페 추천 '봄날'

by geeb: 2020. 4. 19.

안녕하세요 :)

오늘은 애월 한담해변 카페 봄날 포스팅이에요~ 요즘 코로나19때문에 여행도 못가고.. 너무 답답하시죠? 사회적거리두기로 인해서 제주도 여행도 조심스럽네요ㅜㅜ 제주도 여행도 마스크 꼭꼭 끼고 다녀야한답니다!

애월바다는 언제봐도 너무 이쁜 것 같아요~~



한담해변에서 투명카약도 타네요~ 너무 타보고싶어요! 물이 에메랄드빛에 투명하니까 더욱더 이쁠것같아요



봄날 카페에요! 카페는 너무 잘 꾸며놨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바다가 바로 보이는 제주카페여서 사람들이 꼭 한번씩은 와보는 카페인 것 같아요! 저는 벌써 3번째 방문이에요~ 너무 좋아서 계속 오게돼요


이렇게 날씨 좋은날에는 야외에 앉아서 커피를 마실 수 있어요! 바다가 바로 앞에 있으니 너무 좋아요


봄날카페에는 시바견을 키우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컵도 시바견캐릭터가!! 봄날의 트레이드마크인가요?


이렇게 야외에는 포토존도 있어요~ ㅋㅋ 삼각대 두고 찍으면 이쁜 인생사진이...><


봄날카페는 이렇게 작은 거리도 있는데, 알록달록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아서 더욱 이뻐요~ 포토존이 중간중간 있어요 ㅋㅋ


봄날카페에서 커피를 마시고, 바로 옆쪽으로는 해안산책로가 있어서 걷기에도 좋아요~ 그리고 바로 앞쪽에는 그 유명한 몽상드애월 카페도 있어요! 근데 저는 봄날카페가 더 이뻐요~ 해안산책로를 걷다보면 진짜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어요! 제주도는 정말 해외부럽지않은 국내여행의 최고 여행지인 것 같아요~ 바다도 너무 이쁘고... ㅜㅜ 제주도는 맨날맨날 오고 싶은 곳이에요! 한달살기도 한번 해보고 싶은 곳입니당~! 애월 쪽 가신다면 봄날카페 한번 들러보세요~ 풍경도 이쁘고 카페도 이뻐서 만족하실 것 같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