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야미 갈치호수 맛집 유기농쌈밥 석쇠불고기 '수리산채'

by geeb: 2020. 4. 6.

안녕하세요:)

대야미 반월호수에 벚꽃구경을 갔다가 바로 근처 (차로3분) 거리의 갈치호수의 맛집 수리산채를 다녀왔어요~~ 지나가다 한 번 가고싶었던 곳이였어요!!



석쇠불고기에요~ 이렇게 꾸워져 나오니까 바로 쌈에 싸먹을 수 있다는 장점 ! 비쥬얼이 정말 맛있어보여요



유기농 석쇠불고기 쌈정식 ! 대야미 쌈밥집이에요~ 수리산채는 유기농으로 재배한 쌈 채소만을 사용한다네요~ 유기농이라 그런지 더 믿음직스러운 식당이에요~ 영업시간은 오전11:00부터 오후9:30까지네요!



수리산채 내부모습이랑 메뉴판이에요^^ 쌈정식은 1인에 13000원이에요~ 저희는 2개를 시켰어요!



생방송투데이에도 방송이 되었었나봐요~



유기농 쌈과 밥이 나와요! 밥이 공기밥이 아닌 백미, 흑미, 그리고 현미인가요..? 저게 뭐죠 ㅠㅠㅎ 특이하게 나오는 것 같아요 ㅋㅋ 백미는 또 먹고 셀프로 가져 올 수 있나봐요~ 양이 작다 생각했는데 고기에 쌈을 싸먹으니 딱 알맞은 양이였어요!



기본 밑반찬도 다양하게 많이 나와요~ 미나리 무침이 정말 맛있었어요!



ㅋㅋ된장국 사진이 흔들렸네요~ 우렁이쌈장도 나와서 같이 싸먹으니까 더욱 더 맛있었어요!



한 상이 푸짐하게 차려졌어요~^^ 고기도 맛있어서 허겁지겁 먹었네요 ㅋㅋㅋㅋ



싱싱한 유기농 쌈에 밥이랑 고기랑 우렁이쌈장을 넣고한 입에 쏘옥 !! ㅎㅎ 아주 맛있었어요



요즘 식당에서 잘 찾아볼 수 없는 병사이다.. 저는 칠성음료 병사이다가 제일로 맛있어요! 탄산도 쎄고 좋아요ㅜㅜ 요즘엔 왜 많이 안나올까요....?



주차장도 꽤 넓어요~ ㅎㅎ



갈치호수 근처에는 반월호수가 있어요~ 호수가 넓어서 좋고 공원도 있어서 산책하기 좋아요! 벚꽃도 길에 활짝 펴서 분위기 있게 걸을 수 있어요ㅎㅎ ! 수리산채에서 맛있게 식사하시고 소화도 시킬 겸 걸으면 좋을 것 같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