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의왕 벚꽃 구경 & 백운호수 근처 옛날 보리밥 맛집 추천

by geeb: 2020. 4. 5.

안녕하세요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2023.03.31 오늘도 다녀왔어요!

다음주면 완전 활~짝 필 것 같아요 ㅎㅎ 너무 예쁘네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다시 이전 포스팅)
햇빛은 따뜻하고 바람은 쌀쌀한 일요일이에요~ 날씨가 좋아서 엄마랑 우선은 나가기로! 점심도 먹고 바람도 쐴 겸 계원예대 근처 옛날보리밥을 먹으러 갔어요~



계원예대 뒤쪽으로 가면 보리밥집이 3-4개 있는 것 같더라구요~ 야외에서 먹을 수 있는 보리밥집도 있어서 강아지를 데리고 가서 먹어도 될 것 같았어요 나중에 별이 데리고 산책 한 번 가야겠네요~^^ 가는 길에 벚꽃길이 쫘아악 있어요ㅜㅜ 너무너무 이쁩니다!



길 양 옆이 전부 벚꽃나무였어요~ 올해 벚꽃은 못보나 싶었는데 이렇게 보게 되네요!!



옛날보리밥집이에요~ 양 옆에 다른 보리밥 집도 있는데 여기는 저희 가족이 오래전부터 먹었던 곳이라 여기로 왔어요~ 차를 저렇게 세워두면 주차관리 하시는 분들이 바로 옆에 주차장으로 주차를 해준답니다!



보리밥 하나와 도토리묵 하나를 시켰어요~



둘이서 먹을건데 엄~ 청 많아요 푸짐하더라구요! 맛도 맛있었어요~ 건강한맛 ㅎㅎ



보리밥이랑 함께 먹을 쌈도 나오구요~~



얼큰한 된장찌개도 함께 나와요^^



보리밥은 언제나 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ㅜㅜ 찍자마자 흡입했어요 배고파서 ... ㅋㅋㅋㅋ 맛있어요!!! 다 먹고나서 차를 세워두고 앞에 다시 벚꽃 구경을 하러 갔어요~ 바로 앞에는 공원도 있어서 아이들이 뛰어놀기에도 좋고 강아지가 산책을 해도 좋을 것 같아요



바로 앞 공원이에요~ 화장실도 깨끗하고 좋아요!



울엄마 뒷모습>.< 오랜만에 꽃구경에 좋아하시네요



봄이 너무 좋아요~ 벚꽃 구경도 하고! 잠깐 밥먹으러 나왔다가 벚꽃구경도 하고 좋았네요^^ 이 길 넘어가면 백운호수도 있어서 호수 산책도 하면 좋을 것 같아요! 의왕에서 벚꽃 구경하려면 여기 오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벚꽃길이 꽤 길어요~~^^ 보리밥도 추천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