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편안한 강아지 하네스 추천 '퍼피아 소프트 베스트'

by geeb: 2020. 3. 25.

안녕하세요 :)

오늘은 강아지 하네스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평소에 진짜 하네스를 싫어하는 우리집 강아지 별이.. 산책을 하려해도 몸에 끈이 달려있으면 절대로 몇 분이고 움직이질 않아요ㅠㅠ 산책을 해주고 싶어도 이 부분이 너무 답답했습니다. 그래서 천으로 묶어서 구멍을 뚫어서 해보기도 하고 ㅋㅋ 다양한 방법으로 해봤지만 실패.. 그래서 더욱 섬세하게 강아지 하네스를 찾았습니다!!

저는 하네스를 사기 전에 고려해야 할 부분이 부드러운 재질이여야 한다! (별이가 옷도 싫어하지만, 그래도 옷 같이 편안한 재질이면 좋을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목 부분이 편안해야하고, 다리 부분에 구멍이 컸으면 좋겠는 점! 이 3가지를 고려했어요~~ 찾다가 발견한 퍼피아 소프트 베스트 하네스! 바로 쿠팡에서 구매했어요 ㅋㅋ 바로 다음날 받고 싶어서..


퍼피아 소프트 베스트 하네스는 정말 다양한 컬러가 있어요~ 사이트 사진상으로 보니 15가지...(?) 인 것 같아요~ 어두운 계열에서는 패턴이 있는 것도 있어요~ 퍼피아 소프트 베스트에는 디자인별로 A,B,C 타입이 있어요~ 제가 구매한 것은 퍼피아 소프트 베스트 B타입 입니다!


색상은 빨강으로 샀어요~ 사진상으론 채도 높은 빨강인데 실제로 보면 너무 튀지 않는 이쁜 컬러에요~~


두께는 요정도? 얇지 않아서 한 여름엔 더울 것 같아요! 봄 가을 겨울엔 딱 좋을 것 같네요~


D링은 이중 코팅하여 습기에 노출되어도 녹이 잘 슬지 않는 재질을 사용하였다고해요~ 이 부분에 버클이 있어서 한번 고정하고, 밑에 동그라미(로고부분)에 찍찍이로 한번 더 몸에 맞게 감싸주어서 튼튼하네요!


D링에 리드끈을 달았어요~ ㅋㅋ 하네스만 팔아서 리드는 집에 있는걸로 알았어요~ 공식 사이트에 가니까 리드끈과 함께 세트로 팔기도해요!


별이는 3키로 말티즈에요~ 몸이 긴 편입이다! 몸통도 긴 편이에요~ 하네스 M사이즈 딱 맞더라구요! 버클 부분은 따로 사이즈 조절이 안돼서 사이즈 잘 보고 사셔야해요~겨울에 두꺼운 옷 입고 하네스 하려면 사이즈를 한 단계 업 해도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지금 별이는 털이 많이 길어서 미용을 하면 여유공간이 조금 생길 것 같아요! M사이즈는 적당히 잘 산 것 같습니당ㅋㅋ


처음엔 이렇게 안가려고 버티다가.. ㅋㅋ 금새 적응 했는지 잘 가더라구요~


목 부분이 편안하길 바랬는데, 다행히도! 넉넉해요~ 그리고 다리 사이도 폭이 넓지 않아서 다리 부분도 충분히 편안해 보이더라구요~ ㅋㅋ 털이 많이 찐 상태라 ㅋㅋㅋㅋㅋ 미용하고 다시 입혀서 사진 추가 하도록 할게요.. 저도 궁금하네요!


아주 잘 가요~ 정말 뿌듯한 순간 !! ㅠㅠ 이 하네스로 인해서 이제 앞으로 산책 잘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편안하게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


동네 산책을 하다보니 정말 날씨도 좋고, 꽃도 피고 있네요! 봄이 오려나봐요~ 오늘은 정말 설레는 날씨더라구요! 산에도 파릇파릇 해지는 것 같고 >.<


진짜 한 30분은 계속 걸었던 것 같네요! 하네스 적응을 빨리 했나봐요~ 그리고 편안해서 그런지 산책을 좋아하는 것 처럼 보였어요 우리 별이ㅜㅜ 진작에 이런 편안한 하네스 사줄걸.. 주인은 웁니다ㅜㅜ 휴식하러 카페에 왔어요~ 별이도 휴식하는중 ㅎㅎ


하네스를 펼치면 이런 모양이에요~ 재질은 튼튼하고 부드러워서 만족하고, 일단 가성비가 아주 좋아요 가격이 비싸지 않고 싼데 이런 퀄리티가...! 만원 초반대의 착한 가격>< 리드줄은 따로 구매하셔야해요~


아랫부분 이에요~ 이렇게 생겼답니다!


ㅋㅋㅋ 별이 너무 귀여워요 ~ 오랜만에 산책이라 힘이 들었었는지 조금 힘들어보이네요 ㅋㅋ


옆에 나란히 앉아서 얌전하게 쉬고 있는 별이!!


그나저나 털이 길어서 ㅋㅋㅋ 얼른 미용해야겠어요


앞으로 날씨도 더 따듯해져오고 코로나도 빨리 더 없어져서 별이랑 산책 많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정말 편안한 강아지 하네스를 발견해서 우리 별이도 편안하게 산책하는 날이 올줄이야~ ㅋㅋ 내돈내산 하네스.. 앞으로 잘 이용할 것 같아요! 구매 성공 후기입니다 ㅋㅋ 하네스 싫어하는 강아지에게 편안함을 추천드려요~~

+++별이 미용 후 하네스 착용


털이 없어도 이 사이즈가 별이한텐 딱 맞아요~ 목 부분은 헐렁해서 좋은 것 같구요! 몇 번 더 산책하다가 느낀건데 줄을 당겼을때도 안정감 있게 잡아주니 좋아요~ 무엇보다 튼튼한 것 같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