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부도 디저트&베이커리 카페 추천 '리베르테카페'

by geeb: 2020. 3. 16.

안녕하세요 :)

요즘 코로나 때문에 집 밖에 나가기 꺼려하시는
분들 많으시죠ㅠㅠ 저도 정말 오랜만에 바람쐬러 마스크를 쓰고 외출을 했답니다~~!

대부도에 가면 꼭 먹는것이 백합칼국수에요! (어마어마하게 맛있는 백합칼국수맛집 대한 포스팅도 하겠습니다ㅎㅎ)

식사를 하고 아쉽게 집에 갈 수 없어서 들렸던 곳~ 자로 대부도 베이커리 카페 리베르테입니다!


리베르테 카페는 3월 5일 오픈했어요~ 오픈 한지 얼마 안 된 곳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건물이 이쁘고 깨끗하더라구요~~ 다만 아쉬운 점은 바다뷰가 아닌점...?? 그래도 맛집들이 많은 곳 근처에 있어요! 밥먹고 들리기에 딱 좋은곳 !!!


카페 입구에요~ 엄청 큰 건물에 인테리어를 신경 쓴 곳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입구를 들어서면 코로나 예방을 위한 손 소독제가 있어요~ 꼼꼼히 소독하고 매장으로 들어갔습니다


매장에 들어가면 정말 고소한 빵 냄새가 폴폴~ 너무 먹음직 스러운 빵들이 많더라구요 ㅠㅠ


정말 먹음직 스러운 빵들이 많죠? 가격대도 괜찮았고, 빵에 대해 설명도 해주셨는데 유기농 호주산 100% 밀가루만을 사용하신다고..... >< 맛있어 보이는데 재료도 좋고 빵 종류도 많고 빵 비쥬얼도 너무 이쁘더라구요~


라베르테 빵은 유기농밀가루와 프랑스밀가루 등등 최상의 재료를 사용하여 당일 생산하여 당일 판매를 한다고해요~ 그래서 그런지 빵들이 더욱 먹음직스러웠어요~~ 뭔가 더 정직하게 빵을 만드는듯한 ...?


빵을 고르고 나서 계산대에서 커피와 함께 계산을 하면 돼요~~


1인 1음료가 원칙이고 아메리카노는 4800원으로 다른 프렌차이즈 카페와 비슷한 가격대였어요~!
저는 망고스무디를 먹었는데.. 진짜 망고 알갱이들이 많더라구요~ 망고스무디 진짜 맛있었어요! 한잔의 가격대는 너무 비싸긴 했지만... ㅋㅋ 최고였습니다


이렇게 다른 음료도 함께 팔고 있구요~~


매장은 총 3층으로 되어있는데, 1층 자리에요! 가족들이 많다면 이렇게 1층에 넓은 테이블에서 함께 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 펜션 체크아웃하고 식사를 하고 오전 12시쯤 방문했는데 코로나때문인지 사람이 별로 없더라구요~~


2층도 마찬가지로 큰 테이블과 넓은 좌석들이 있어요! 카페가 엄청 큰 것 같아요~ ! 그래서 좋은것 같아요 ㅎㅎ


저 맞은편에도 자리가 있어요~ ㅎㅎ 진짜 넓습니다.. 자리가 없을거라는 걱정은 안하셔두.. 되지 않을까요? 물론 너무 인기가 많아서 만석이 될 수도 있겠죠~~


3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위에 조명이에요~ 이런 조명 하나하나까지 신경쓴것같아요! 너무 이쁜 학 조명.. 고급스럽고 독특했어요~ 이뻐서 한참을 봤네요!


3층은 조금 여성스러운 공간..? 여자들이 좋아할 것 같은 인테리어에요~~ 조명도 이쁘고 의자도 이쁘고~!


화장실은 3층에 있더라구요~ 한명씩 들어갈 수 있어요


저는 2층에서 먹었기 때문에~ ㅋㅋ 3층을 구경하고 내려와서 먹었어요! 빵이 정말 맛있고 부드러웠어요

주차장도 이렇게 넓은 편이라, 주차 걱정은 안하셔두 될 것 같아요~ 넓은 주차장 카페 입니다!

대부도에서 식사하시고, 들리기 좋은 대부도 디저트카페 인 것 같아요~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