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 서귀포 애견동반 통나무 펜션 '웨스티하우스펜션' 추천

by geeb: 2020. 3. 12.

안녕하세요 :)

오늘 포스팅은 제주 애견동반 펜션 웨스티하우스 펜션입니다! 다녀온 지 벌써 몇년이 되었는데도 기억이 새록새록한 곳이에요~

강아지 별이와 함께 한 제주도 가족 여행이여서 더 좋았던 여행이였어요~!


웨스티하우스 입구입니다!
웨스티하우스 펜션은 서귀포에 위치해있어요~
정원부터 너무 제주스러운 곳이였습니다!
그리고 이 펜션을 선택한 이유는! 통나무펜션이였기때문이에요ㅎㅎ 그리고 또 하나! 모든 펜션은 복층형 독채펜션이였습니다~ 그래서 강아지를 데려가도 조금 더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는 곳이였어요~



같이 갔던 저희집 별이에요><
평소에 소리를 무서워해서 비행기 타는건 더더욱 걱정이되었지만,, 그래도 잘 타고 잘 다녀왔어요! 그때당시엔 한 비행기 내부에 애견은 2마리 데려갈 수 있다고 해서 비행기 표를 끊고 미리 전화로 신청을 하고 예약을 했어요! 비행기 내에 데려가는 강아지 몸무게도 항공사 별로 다 다른것 같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별이는 몸무게에 따라 6000원(?)정도를 결제를 하고 탔답니다 ㅋㅋ 너무 귀엽죠...? 만원도 안하는 비행기표였어요~

강아지를 비행기에 태울때에는 캐리어가 꼭 필요해요~ 항공사에서 판매하는 애견이동박스?도 있다고는 했었는데,, 가격도 저렴했었던걸로 기억해요~ 그래도 비행기를 처음 타보기도 하고 무서워 할 것 같아서 최대한 편안하게 데려가고 싶은 마음에 강아지 비행용 캐리어를 구매도 하였습니다


무사히 잘 도착해서 제주일정을 마무리짓고 오니 이렇게 밤이 되었어요~ 독채펜션들이 이렇게 있다보니 정말 분위기가 이국적이고 넘 이쁘더라구요!


독채로 들어가는길엔 돌담과 돌하르방이 반겨줘요 ㅎㅎ


저희 가족이 예약했던 25평 통나무 독채에요~!
아빠엄마동생 저 그리고 별이까지 함께 머무를 곳이였때문에, 조금 여유로운 곳으로 선택을 하였어요


통나무집이라 그런지 이렇게 특이하게 되어있더라구요~ 저는 이렇게 자연적인 곳이 항상 너무 좋았어요! 너무 마음에 들고 내부도 깨끗했어요~~


1층에는 이렇게 방이라고 하기엔 좀 그렇지만 한 공간에 침대가 2개가 있구요! 거실도 은근 커서 아빠랑 엄마는 거실에서 주무셨어요~~! 별이도 함께~~ 복층에도 침대가 있었던 것 같고, 거실에서 잘 수 있도록 여분의 침구류도 준비가 되어있었어요! 화장실은 물론 깨끗했고 기본적인 욕실용품은 있었습니다^^



펜션이 전체적으로 깔끔해서 더 기분좋게 머물렀고, 펜션마다 개별 바베큐가 있어서 흑돼지를 사와서 꾸워먹었어요~ 주인 아저씨가 너무 친절하셨고 정말 좋은숯으로 불을 피워주셔서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어지네요ㅠㅠ 너무맛있었어요


다음 날 아침~ 별이랑 정원산책을 했어요! 정원이 있다보니까 강아지와 안전하게 산책을 할 수 있더라구요~ 별이는 평소에 강아지들을 무서워해서 산책을 잘 못하는편인데, 이 날은 강아지가 없어서 엄청 뛰어 놀았어요 ㅋㅋ


웨스티 하우스의 위치는 서귀포 였기 때문에, 가족들과 함께 서귀포 여행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었어요! 2박 연속으로 웨스티하우스 펜션에 머무르는동안 이동하는데에는 크게 무리가 없었습니다! 집에 돌아가는 날 체크아웃을 하고 별이랑 협재해수욕장에 다녀왔어요~ 별이는 낯선 곳에서 약간은 지친모습이였어요ㅜㅜ 집 언제가나~ 하는.. ㅎㅎ 다 같이 온 여행이라 너무 재미있었고 뿌듯했습니다! 별이와의 추억도 생겼구요 ~

웨스티하우스는 가족단위로 가기 너무 좋은 곳이에요~ 애견동반이 아니더라도 꼭 한번은 가보셨음 하는곳입니다~ 제주도 느낌이 많이 나는 펜션이였어요! 정원도 너무 이쁘게 꾸미셨고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행복한 추억을 만들고 온 곳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