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드러운 강아지 방석 추천 '울리 리프펫방석'

by geeb: 2020. 3. 3.

안녕하세요 :)

오늘 리뷰 할 제품은 바로 강아지 방석이에요~~

얼마 전부터 별이가 사람이 다 나가면 문 앞에 쪼그려서 기다리는 장면을 홈티비로 포착했어요ㅜㅜ

마음이 너~무 아프더라구요! 그래서 작은 방석을 깔아두었다가.. 제대로 된 방석을 하나 구매하자 싶어서

열심히 서치를 하고 구매했어요~~ 좀 까다로워서 ㅋㅋ 구매하고 취소하고 구매하고 취소하고.. 하다가 산 것!!!

울리 마약방석 리프펫방석이에요! 집에는 그 동그란 도넛같은 마약방석은 있는데 조금 더 심플한 형태(사각형)를 사고 싶더라구요!

짜잔~ 별이에요 ㅋㅋ 미용한 지 얼마 안된 것 같은데 털이 금방 자랐어요~ 너무 귀여운 나의 별이ㅜㅜ

바닥에 놓자마자 위로 올라가서 앉아있는 별이에요~ 포근포근 한가봐요 ㅎㅎ

택배는 이렇게 얇은 투명한 비닐포장 겉에 택배비닐로 와있었어요~ 부피가 생각보다 크지 않더라구요!

지금 울리 방석 모음전에는 전상품 무료배송이라고 해서 얼른 겟 했어요~~~ㅋㅋ

리프펫방석을 사기 전에, 울리에는 너~무 많은 방석의 종류가 있더라구요!

디자인과 재질도 다양했어요! 장점 및 특징을 몇가지 살펴보자면 우선 포근하고 부드러운 고급 안감과 소프트한 충전재 사용으로

재질은 부드럽고 보온성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킨 제품(진짜 엄~청 부드러워요), 감성적이고 모던한 스타일의 강아지 방석!

제품들이 디자인들이 정말 하나같이 다 이쁘고 모던하더라구요~~ 그래서 고민을 참 많이 했어요.. 휴

강아지들이 좋아하는 보들보들 극세사원단! 별이도 부드러운지 좋아하는 것 같았어요

사이즈가 다양해서 반려견에 맞게 사이즈를 선택 하시면 될 것 같아요~


리프펫 방석은 위에 사진 처럼 쿠션이 분리가 가능해서 양면으로 사용 가능해요~

아직은 쌀쌀해서 극세사 원단으로 해주고, 봄이 찾아오면 이렇게 반대로 해서 주려구요!

라벨도 이렇게 이쁘게 박혀있네요~ 더 고급스러워요!

니트같은 무늬가 있는 원단을 겉감으로 사용하여 포근한 느낌을 더해주고 심플하지만 디테일이 살아있는 유니크한 방석이에요~

별이는 2.8~3kg정도 말티즈에요~~ 별이는 살짝 몸이 길어요ㅋㅋ 사이즈도 많이 고민했지만 M사이즈가 적당 할 것 같더라구요

이렇게 앉아 있을때의 공간이에요~~ 넉넉합니다!

ㅋㅋㅋㅋ별이는 가끔 발라당 누워요ㅋㅋ 귀여워요 ㅠㅠ 그래서 재빠르게 사진 찍었어요

누우면 이정도! 딱 알맞은 크기같아요~~

얼른 배 만져달라는 표정이에요~ㅋㅋ 안 만져주면 바로 다시 일어나요..

ㅋㅋㅋㅋㅋ등돌려서 앉아서 저 쳐다보는 별이에요~

리프펫방석이 인기가 많더라구요! 네이버스토어 울리 사이트에도 제품이 있지만 다른 사이트에도 제품이 있었어요

근데 인기가 많은지 품절인 곳도 많았어요ㅜㅜ~ 그래서 저는 네이버스토어에서 구매!

사이즈는 S/M/L이 있고, S 45x40x19 M 55x50x20 L 65x60x21 사이즈 입니다!

색상은 핑크와 그레이가 있어요! 그레이도 진한 그레이라 때가 안 탈 것 같았어요~~ 홈페이지 들어가면 더 자세하게

보실 수 있으실 거에요~ ㅎㅎ 처음에 다른 제품 샀다가 최종으로는 리프펫방석 M사이즈로 선택했어요

블로그 검색도 해보았지만 상세한 설명이 없어서 제가 직접 리뷰해보는 중이에요~

저는 강아지가 여기에 턱을 받혀서 누웠으면 해서 높이가 높지 않았으면 좋겠더라구요~

근데 그렇게 높지 않고 적당해서 여기에 얼굴을 편안하게 놓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사이즈별로 높이가 다르니 꼭 확인하세요~~

이렇게해서 현관문 앞에 위치한 방석!

그래도 여기서 기다리면 조금은 덜 미안할 것 같아요..ㅠㅠ 혼자두면 안되지만.. 이렇게라도 별이가 조금 더 편안하게

쉬면서 앉아있길 바래요~~ 혼자 있게해서 미안해 별아 흑흑~~~~~

무튼 강아지 방석! 울리 리프펫방석 추천해요~ 완전 부드럽고 가성비 착한 방석이에요!!!!!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