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군포 대야미 갈치호수 카페 추천 '악토버나인'

by geeb: 2020. 2. 19.

안녕하세요:)

어제 다녀 온 카페 악토버나인을 포스팅하려 해요~

갈치호수에는 맛집들이 참 많아요~ 점심을 먹고 악토버나인을 갔어요

갈치호수를 지나 수리산도립생태공원 쪽으로 가는 길에 있는 카페에요~

생각보다 외진 곳에 위치하여서 차를 가져가는게 편하더라구요 ㅎㅎ

점심먹고 잠깐 들러 커피를 마시기 좋은 곳이에요!

카페, 악토버나인은 아메리카노가 아이스와 동일한 가격 4000원이에요~

오픈시간은 매일 10시부터~ 밤 21시까지에요!


카페 내부 인테리어에요~ 자연자연 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인테리어입니다

아늑하고 깔끔하고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원목테이블과 이쁜 조명들, 그리고 햇빛이 이쁘게 잘 들어와서 이뻤어요

카운터에요~ ㅎㅎ

가격대는 다른 카페 대비 싼 가격은 아닌 것 같아요 ㅎㅎ 비슷비슷 한 느낌

차 종류도 조금 가격대가 있네요~~

이렇게 와플과 아메리카노 2잔 세트로 먹는 것도 가성비 좋은 선택 인 것 같아요 ㅎㅎ

이렇게 한 켠에는 디저트가 있어요!

여기 아이스크림 와플이 참 맛있어요~ ㅋㅋ 다른건 먹어보진 못했지만 다 맛있는 것들이에요

그래도 아이스크림 와플로 결정!! 커피랑 먹으면 참 맛있어요~

제가 앉은 테이블에 놓인 꽃병이에요 ~ 꽃병이 있으니까 분위기가 더 이쁜 것 같아요

물이 담겨 있어서 진짜 꽃인 줄 알았는데 가까이서 보니 조화에요 ㅋㅋ

정말 깜빡 속았어요~ 진짜 같은 조화에요! 집에도 사놓으면 이쁠 것 같네요~ 식탁 분위기가 살아나요

조화로 만든 천장 전시물도 너무 이쁜 것 같아요 ㅠㅠ

조명과 함께 더 이쁜 분위기 연출이 되었어요!

기다리던 아메리카노와 와플 등장!!!

와플이 아담하니 너무 귀여워요 ㅋㅋ 아이스크림은 양이 살짝 작지만 적당히 먹기 좋아요

아메리카노와 얼그레이 차에요~

찻 잔이 이렇게 멋있어도 되나요?

찻 잔 디자인이 신기했어요~ 사고 싶더라구요 ㅎㅎ 이런 제품들 보면 구매욕구가 생겨요 ...

악토버나인에는 소파로 된 이런 좌석도 있구요! 테이블도 있어요~

귀여운 포스터에요 ㅋㅋ 심플하게 딱 4장 걸어뒀네요~

여기는 단체석이에요! 이 카페를 몇번 가봤는데, 평일 오후에 여기서 미팅을 하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카페가 조용해서 그런지 미팅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예약을 미리 해도 되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주차장은 건물 뒷 편에 넓게 되어 있어서, 주차 걱정은 없을 것 같네요

한적한 곳이라서 더욱 더 주차 걱정은 없어요 ㅎㅎ

한적하고 경치좋고 아늑한 카페에서 즐기고 싶으시다면 악토버나인 카페 추천드립니다~

근처에 산이 있어서 커피를 사서 산길을 걸어도 좋을 것 같아요

지금은 추운 겨울이라서 그런 생각은 못했지만, 날이 조금 따뜻해지면 한 번 가보려구요!

가을에는 단풍으로 물들어서 이쁠 것 같구요~ ㅋㅋ 근처에 맛집도 많으니까 점심 후 간단하게 커피를 즐기러 와도 좋은 곳이에요

다음 번엔 갈치호수 맛집에 대해서도 리뷰를 해 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