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산본 스시 초밥 맛집 '우마이스시'

by geeb: 2020. 2. 19.

안녕하세요 :)

오늘은 산본 맛집! 우마이스시를 포스팅 해보려 해요~

우마이스시는 아주 작은 가게이지만 맛은 아주 최고인 곳이에요

가끔 가는 곳이지만 스시를 먹는다면 꼭 찾는 곳입니다!

그리고 저는 연어초밥을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ㅠㅠ 우마이스시는 연어초밥 맛집인 것 같아요..

사실 다른 초밥들도 다 맛있습니다 ㅋㅋㅋㅋ


산본 이마트에서 우마이스시를 가는 중이에요~ 눈이 오는 날이라 사람들이 많이 없네요 ㅎㅎ

이마트에서는 도보로 2분~3분? 이면 가요!

롯데리아 쪽으로 걷다가 롯데리아 골목으로 들어가면 돼요

골목으로 들어가면 저기 GS가 보여요~ 그 바로 맞은 편에 있는 가게입니다!


이렇게 우마이스시라고 일본어로 된 간판이 있는 곳이에요~~ 매장이 생각보다 작아요!

매일 11시30분 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운영을 하고, 월요일은 휴무입니다! 참고하세요~

테이크아웃도 가능하구요! 작지만 대기 의자도 있어요~ㅎㅎ 식사시간 피크 때에는 대기를 할 수 있어요~

항상 손님들로 가득 차 있는 곳이라 대기를 했는데 조금 이른 시간이라 그런지 손님이 없었어요~ 다행이에요 ㅎㅎ

우마이스시 메뉴판이에요~ 가격대도 저렴한데 초밥 퀄리티는 정말 좋아요 ㅠㅠ

저는 혼자가서 먹었기 때문에, 연어초밥10p+미니우동 세트를 시켰어요 ! 모듬 초밥이 먹고 싶긴 했지만

연어초밥을 더 좋아하기때문에~ 연어초밥 세트!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 이에요 ㅎㅎㅎ


메뉴는 주문 후 금방 나와서 바로 먹을 수 있어요!

연어 초밥은 생연어도 있지만, 살짝 구운 것도 있어요~ 양파랑 소스랑 날치알이랑 곁들어 먹으면 정말 맛있답니다~

미니우동이라하지만, 미니우동 같지가 않아요~ 꽤 큰 편이에요 ㅎㅎ

우마이스시는 생와사비를 쓰고 있어서 초밥안에 와사비를 넣지 않는다고 메뉴판에 써있어요~~

그래서 저는 간장에 와사비를 조금 풀고, 밥에도 살짝 넣어서 먹었어요!

초밥 10개는 후루룩 먹게 되는 것 같아요ㅠㅠ 아쉽... 혼자라서 더 시킬 수도 없고 ..


살짝 구운 연어 초밥이에요~ ㅠㅠ이것도 너무너무 맛있어요~ ㅋㅋ

와사비+간장 살짝 찍어먹으면 입에서 살살 녹아요

연어초밥 포장할때에는 이건 안주던데, 매장에서 먹을때만의 특권인가요...(?)

이렇게 너무 맛있게 먹고 나서 집에도 포장해가려고 캘리포니아롤하고, 연어초밥 10p를 포장했어요


항상 가면 캘리포니아롤이랑, 연어초밥을 꼬옥 먹거든요!

혼자라서 못먹었으니 집에 포장해가서 먹으려구요.. ㅎㅎ 크기도 크고 푸짐해요!!!

연어초밥 10p도 포장! 생와사비도 이렇게 줘요~~

포장하면 된장국도 함께 줍니다 >.<

산본맛집 초밥맛집 우마이스시 추천해요~~ 초밥 전문점이라 그런지 다른 초밥들도 다 맛나요

주방에서 바로 초밥을 만들어서 주시니까 더욱 맛있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