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후쿠오카 인테리어 소품샵 추천 '네추럴키친'

by geeb: 2020. 2. 10.

안녕하세요 :)

오늘 리뷰할 곳은 후쿠오카 인테리어 소품샵입니다.

후쿠오카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소품을 사기 위해 가끔 가는 곳이에요~

후쿠오카 텐진 지하상가에 위치하고 있는 네추럴키친!

쉽게 길을 설명하자면, 텐진에 위치한 로프트 근처 지하상가 입구로 들어가서 스타벅스 커피 쪽으로 정말 끝까지 쭈욱 걷다보면 있어요~

생각보다 많이 걸어야해요~ㅋㅋ 가면서 많은 상점들이 있으니 구경하면서 가는게 쏠쏠 한 곳입니다.

엄청 크고~ 파르코 백화점이랑도 연결되어 있어요! 음식점도 많았고, 카페도 많았어요~


매장 입구 간판이에요! 여기를 추천하는 이유는 정말 저렴한 가격대에, 아기자기 한 소품들이 많아요


이렇게 그릇들도 있어요! 한국에서도 이쁜 디자인이 너무 많지만, 일본에서만 볼 수 있는 디자인들도 많은 것 같아요


꽃 그릇이에요! 사오고 싶었는데 캐리어가 너무 작아서 들고 오지 못했어요.. 아쉽..

꽃 잎 처럼 저렇게 5개 모아두면 너무 예쁠 것 같아요~!


조화들도 있더라구요! 그리고, 파레트? 접시도 있구요~ 귀여워요!

ㅋㅋㅋ이렇게요 귀여운 접시에요~


뚜껑있는 그릇(?)은 악세사리 넣기로도 참 좋을 것 같더라구요!


캔버스 재질의 양말이나, 속옷을 보관 할 수 있는 다용도 수납 트레이도 있네요!

마치 뜨개질을 해서 만든 것 같은 조그마한 바구니도 있는데, 재질은 플라스틱? 비슷해요!

탄탄한데 소품으로 활용하기에 이쁠 것 같아요


냄비 받침도 특이해서 이뻐요 ㅎㅎ 이런것도 100엔+세금 이니까 너무 저렴하지 않나요?


다양한 모양의 그릇들이 있어요~ 별 접시, 말풍선 접시! 요거 또한 100엔 이에요ㅠㅠ 가격 완전 착함..

이 쓰레받기 많이들 사오시더라구요! 앙증맞은 사이즈에, 귀여운 디자인이에요~ 가격도 300엔 정도?

우리가 잘 알고 있는 규조토에요! 비누 받침도 있고, 사이즈가 딱 숟가락과 젓가락같은 걸 씻고 놔두기도 좋을 것 같아요

아기자기 한 소품들을 좋아하면, 완전 좋아하실 곳이에요

저 파란색 접시도 디자인이 너무 특이해서, 사오고 싶었는데 못사왔어요 ㅠㅠ

곰하고 토끼 소품은 이뻐서 하나 사왔어요~ 전에 갔을 때는 핑크 토끼가 있었는데, 올해는 없더라구요! ㅋㅋ

손만한 의자에요~ 이런 소품들도 홈카페나, 정말 카페에 인테리어에 있으면 참 귀여울 것 같아요

액자가 100엔이였어요 사이즈가 작지만, 나무 액자가 너무 예뻐서 3개나 사왔어요!

저기 보이는 흰색 창문 액자도 너무 감성돋아요 ㅋㅋㅋㅋ 저거는 500엔이였는데, 그래도 하나 구매했어요 ㅋㅋ

작은 칠판도 있었고, 분필도 있었어요~ 칠판도 100엔.. 가격 뭐죠 ㅎㅎ 너무 싸고 좋아요

양념통도 다양하게 있어요~ 한국보다 훨~씬 싸더라구요

그래도 양념통 같은건 한국에도 있으니, 좀 더 비싸더라도 한국에서 사는게..^^ 들고 가는것도 일이잖아요~

국자나 집게 등등 조리도구도 많아요! 가위를 샀어요 100엔.. ㅎㅎ 여기 다 너무 가격이 착해요

이쑤시게도 귀여운 디자인이 많아요! 손님이 오거나 할 때, 과일에 꽂으면 귀엽겠죠?

테이블보도 많아요, 저는 이 테이블보를 사왔어요~ 테이블 말고 서랍장 위에 덮으려구요!

다시 와도, 예쁜 소품들이 많았어요~

여기에는 일본인들도 자주 찾는 곳이더라구요! 사진에 보이는 작은 커텐도 이뻤어요~

정말 네추럴한 소품들이 가득가득! 후쿠오카 여행가시는 분이면 꼭 한번 들러서 예쁜 것들 많이 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