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방콕여행 쉐라톤 그랜드 수쿰빗, 어 럭셔리 컬렉션 호텔

by geeb: 2020. 2. 6.

안녕하세요 :)

오늘의 리뷰는 쉐라톤 그랜드 수쿰빗, 럭셔리 컬렉션 호텔입니다!

이 호텔을 선택한 이유는, 오로지 수영장이였어요~

쉐라톤은 5성급이였기 때문에 룸컨디션은 걱정하지 않았습니다


전날 묵었던 그랜드센터포인트호텔 맞은편에 있었어요~

쉐라톤호텔도 위치는 괜찮았습니다~^^ 아속역과 연결되어있고, 스쿱빗역 바로 앞이라 대중교통 이동이 편리한 곳이에요

조식은 유명하지만, 먹지 못했어요~ 재즈바도 있어요 이용시간은 확인해보셔야해요

호텔 로비! 살짝 올드한 인테리어 감성이지만 깨끗했어요~ㅋㅋ


한가지, 불친절했다고 생각하는 부분이 있었어요

저희가 2시쯤? 체크인을 하러 갔는데 총 4명이라서 2개 객실이 연결된 방이 없다고 하더라구요

체크인은 3시인데 3시에 들어가려면 다른 층 객실을 사용하거나, 아니면 4시30분? 이후에 체크인을 하면 붙여준다고 했어요

저희는 2객실을 한번에 예약을 한 상태여서 당연히 붙여주는 줄 알았던거죠 ㅜㅜ

체크인은 3시인데 우리가 왜 4시30분에 체크인을 해야하는지.. 한참 로비에서 직원이랑 실랑이를 벌이고 있는데

한국인 직원분이 오시더라구요~ (진작에 오셨으면,, 좋았을걸..ㅋㅋㅋ) 무튼 친구끼리 간 여행이라서

객실이 떨어지는 걸 원치 않았어요~ 한 객실에 먼저 체크인을 하고 나머지 객실 체크인을 기다렸습니다

이런 경우가 많은가요? 항상 갔을 때 마다 2객실을 예약하면 붙어있었는데...... 참 ㅠㅠ

무튼.... 그래서 초반엔 안좋은 기억으로 남아있어요~


객실은 깨끗했어요! (그래도 저는 그랜드센터포인트호텔이 조금 더 나았습니다)

저희 객실은 Grande Room, Guest room, 2 Double 이였어요~!


화장실 인테리어는 조금 특이하기도 했어요 ㅋㅋㅋㅋ

수영장 가는길~~ ㅋㅋ 엄청 기대했어요 수영장 !

수영장 때문에 이 호텔을 예약했거든요!


수영장은 엄청 이뻤어요~ 근데 보여지는 부분이 반이에요~

이렇게 된 곳이 반대편에도 있어요! 수영장은 크지 않답니다~ 고냥 딱 이정도에요


사실 수영장이 많이 큰 줄 알았어요 ㅋㅋ 근데 전혀 안커요! 실제로 보면 사진에서 본 것 만큼 안크네.. 정도?

ㅋㅋㅋㅋ사진찍고 놀기엔 좋아요~ 인스타용.... 수영장이랄까요?

지극히 개인적으로 솔직하게 적는 후기입니다!

저는 다시 호텔을 예약할 수 있다면, 쉐라톤은 안갈 것 같아요!

이 가격이면 좀 더 다른 곳으로 눈을 돌렸을 것 같네요~ 루프탑이 유명한 호텔이라던지...

수영장이 이뻐서 호캉스하려 간 곳이였는데, 12월의 방콕은 엄청 더운 날씨가 아니였고 물이 차가워서 들어가서

놀지도 못했어요~ 그리고 체크인 문제에 있어서도 실망했구요! ㅎㅎ

그래도 수영장에서 사진찍고 놀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추천해요! 사진 백만장 찍었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