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도 숙소 추천 '백악관 펜션' 과 땅콩아이스크림 맛집 '달콤아재'

by geeb: 2020. 2. 4.

안녕하세요 :)

우도 여행 숙소를 추천하려해요~ 위치가 정말로 좋은 곳 '백악관펜션' 입니다!

저번 여행에서는 그 옆 숙소에서 묵었는데, 지나다가 다음번엔 백악관펜션에서 묵어야지 했었거든요!

그정도로 위치가 엄청 좋아요~ 하고수동 해수욕장 바로 앞에 있는 숙소이기도 하고,

우도는 밤 6시 이후로는 관광객이 없어서 음식점 문을 일찍 닫는데,

백악관펜션 1층에는 밤 늦게까지 하는 썬더치킨 매장이 있거든요~~ 우도에서 숙박하면 제일 큰 장점 중 하나일거에요 ㅎㅎ

그리고 여름에는 바로 앞 해수욕장에서 놀고 숙소에 와서 씻어도 될 정도로 위치가 좋아요

펜션 1층에 있는 우도&살레 라는 카페는 사장님이 하시는 곳이여서, 체크인도 여기서 했어요!


방은 1층엔 주방과 침대 그리고 화장실이 있어요~ 침대에는 추운 겨울이라 그런지 전기장판이 있더라구요!

내부는 깨끗했고, 정리가 잘 되어있었어요~~

백악관펜션은 5개의 객실이 있어요~ 5개 어느 곳에 묵어도 이렇게 이쁜 하고수동해수욕장이 바로 앞에 있으니까

뷰가 너무 좋아요! 그리고 복층이라서 가족들이 함께해도 충분히 잘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사장님도 넘 친절하시고, 난방은 후끈후끈 너무 잘됐어요~ 있는 내내 따듯하더라구요!

여름에는 우도의 해수욕장이 핫하니까, 백악관펜션도 완전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 미리미리 예약하세요~~ㅋㅋ

저도 여름에도 꼭 다시 한 번 오고 싶은 곳이에요!


복층에도 이렇게 창이 있어요~ 그림 같은 뷰에요~~~

우도에서 여유롭게 일정을 즐기고, 숙소로 들어왔어요! 출출해서 바로 밑에 썬더치킨에 치킨을 주문했습니다.


6시에 치킨을 찾으러 나왔는데, 펜션 뒷편으로 보여지는 노을~


제주 하늘은 항상 이쁜 것 같아요~ 색감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제주의 밤이에요~ 분위기 최고ㅠㅠ~ 치킨을 맛있게 먹고 잠들었어요 ㅋㅋ (치킨 사진을 찍었어야 하는데, 넘 맛있어서 못찍었나봐요)


다음 날, 아침! 바다는 이쁘고 하늘도 맑아요~~~~ 펜션 바로 옆에 있는 땅콩 아이스크림 맛집을 찾아갔어요!


땅콩아이스크림 맛집 '달콤아재'

위치는 백악관펜션에서 1~3분 정도 걸으면 있었던 것 같아요 !


우도 땅콩 아이스크림이 너무 맛있던 곳이에요~


진짜 맛있는 우도 땅콩 아이스크림~ 메뉴판에도 써져있어요 ㅋㅋ 직접 볶은 진짜 우도 땅콩을 갈아만든 아이스크림이래요

사장님이 직접 만드신 아이스크림이라 그런지 더 맛있고 고소해요


달콤아재가 정성껏 직접 볶은 진짜 우도 땅콩~~ 팔처넌이라는 가격이 조금 비싸긴 한 것 같지만 우도땅콩이 원래 조금 비싸요..

이유는 모르겠어요~ 다른 곳 가도 가격은 비슷비슷했어요 ㅋㅋ 우도 땅콩은 다 작은가요? 맛나더라구요~ ㅋㅋㅋㅋ


매장에서는, 이렇게 기념품도 팔고 옛 추억이 생각나는 물건들도 많이 팝니다.


드디어 나온!!! 우도 아이스크림~ 견과류도 다양하게 많았어요 ㅋㅋ 같이 먹으니, 맛이 배가 돼요


안녕 우도라는 쿠키도 사장님이 직접 구운 우도모양 쿠기도 있어요~~ㅋㅋ


매장 앞에는 이렇게 날짜를 적어놔서 바다를 배경으로 기념 사진도 남길 수 있더라구요~ 아이디어 좋아요 ㅎㅎ

우도 여행 숙박은 '백악관펜션' 우도 땅콩 아이스크림 맛집은 '달콤아재' 추천합니다~~

ㅋㅋㅋ우도 여행 또 가고 싶네요~ ! 우도에서 숙박 하시면 렌트카도 가지고 들어갈 수 있어요~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