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도 우도여행 카페 추천 땅콩 라떼가 맛있는 '블랑로쉐'

by geeb: 2020. 2. 4.

안녕하세요 :)

우도를 가면 꼭 한 번 들리는 카페 '블랑로쉐'

하고수동해변에 위치해있어요~


우도의 겨울 하늘은 아주 맑아요~ 우도의 바다는 에메랄드 컬러!

저 위에 보이는 흰색 건물이 바로 블랑로쉐에요~ 칸타타 땅콩라떼 패키지에도 있는 제주도 우도의 블랑로쉐 카페!

바다 바로 위에 있어서 카페에 앉아서 커피를 마시면 바다가 한 눈에~ 보이는 곳


가는 길~ 하늘이 너무 이뻐요! 맑은 하늘 덕분에 기분도 더 좋은 하루에요

블랑로쉐의 오픈 시간은 4월부터 10월까지 매일 11시부터~ 5시 까지에요!

더운 여름 7~8월에는 5시30분까지, 추운 계절 11~3월 까지는 4시까지 영업을 합니다.

마감시간이 빠른 이유는 아무래도 우도는 관광객들이 배 끊기기 전에 다들 나가서 그런 것 같아요 ㅎㅎ


작년에는 차 주차가 가능했던 것 같은데, 길이 좁아서 그런지 차량 주차는 금지네요!

스쿠터는 주차 가능해요 ^^


블랑로쉐의 간판이 제주 돌담에 걸려있네요~~


베스트 메뉴는 땅콩 크림 라뗴라고 하네요!

땅콩 아이스크림은 저번에 먹어봐서 이번에는 땅콩라떼와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땅콩 아이스크림도 엄~~~청 고소하고 맛있어요


블랑로쉐에서는 두 가자의 원두를 사용하고 있다네요~ 땅콩 블랜드와 한라봉 블랜드! 신기해요~~


원두도 판매하고, 땅콩잼도 판매해요!


커피 말고도, 이렇게 다양한 디저트도 함께 판매하고 있어요 ㅎㅎ 먹지는 않았는데, 맛있어 보여요 ㅠㅠ


매장 내부에요~ 이렇게 내부에서 따듯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고, 외부에서 바다를 보며 즐길 수도 있어요 !


내부의 한 쪽에는 아기자기 한 기념품도 팔아요 ㅎㅎ 엽서는 사고 싶었는데 못샀어요


외부에서 바다 소리를 들으며, 커피를 마시려고 나왔어요!


햇빛이 쨍쨍하고 바다가 바로 앞에 보이는 곳으로 자리를 잡았어요~


바다가 얼마나 깨끗한 지, 바닷속이 훤히 다 보여요~ 바다 색도 완전 이뻐요 ㅠㅠ


드디어 나온 아메리카노와 땅콩라떼 !!!!!


커피를 시키면 이렇게 비스켓과 땅콩잼을 주는데, 땅콩잼이 너무 맛있네요?

사올 걸 그랬어요~ 과자에 찍어먹으면 정말 꼬소해요 ㅋㅋ


우도 바다를 풍경으로 커피를 마시니 이건 정말 천국이더라구요ㅠㅠ 행복해요

아메리카노도 맛있었고, 땅콩라떼도 땅콩맛이 강한게 왜 다들 땅콩라떼를 먹는지 알 것 같았어요!


다음 번에 또 가면, 땅콩크림라떼와 땅콩아이스크림도 꼭 먹어보려고요!

우도 가신다면, 블랑로쉐 꼭 한 번 들려보세요~ ㅎㅎ 최고에요 !!